Dr.칸칸매트, 강아지 미끄럼방지 애견매트 할인 이벤트 중
상태바
Dr.칸칸매트, 강아지 미끄럼방지 애견매트 할인 이벤트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천연 칸칸코르크매트가 최근 층간소음방지거실매트, 애견매트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칸칸매트는 포르투갈산 원목 코르크와 EVA의 2중 구조로 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는 물론 충격 흡수도 뛰어나다.

표면이 원목 코르크로 되어있어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로 뛰어나고 하단이 EVA 재질로 되어 있어 충격 흡수가 뛰어나 강아지슬개골탈구 예방은 물론 층간소음방지매트로도 추천되고 있다.

Dr.칸칸매트를 애견매트 층간소음매트로 추천하는 이유는 인테리어 효과 때문이다.

일반적인 화학 합성 제품이 아닌 포르투갈산 100% 천연 코르크매트로 원목 코르크 색상이 화사하고 나무 결이 고급스러워 원목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다.

거실매트 주방매트 베란다매트 바닥매트 현관매트 복도매트로 설치했을 경우 원목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Dr.칸칸매트는 원하는 공간에 쉽게 셀프로 설치할 수 있는 DIY 퍼즐매트로 설치 후 층간 소음 문제는 물론이고, 충격흡수 기능과 논슬립매트(미끄럼방지매트) 및 플레이매트로 아이, 애견 등의 안전사고 걱정까지 덜어준다. 겨울철에는 보온성이 높아 단열 효과가 있는 겨울 단열, 보온매트이며, 여름철에는 천연코르크의 통풍으로 인해 시원함까지 느낄 수 있는 매트이다. 

원하는 공간 어디든 (베란다매트, 현관매트, 바닥매트, 주방매트, 현관코일매트, 복도매트 등)에 DIY로 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해서 수납하면 공간도 많이 차지않는다. 강아지미끄럼방지매트, 거실매트, 주방매트, 발코니매트, 층간소음매트 등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칸칸매트세트"를 검색하면 4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