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피오 'Brrrr Friends', '신서유기8' 규현 출연… 美친 케미 예고
상태바
송민호X피오 'Brrrr Friends', '신서유기8' 규현 출연… 美친 케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늘(23일) 네이버 NOW. 'Brrrr Friends'에 가수 규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Brrrr Friends'는 12년 지기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예능 오디오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온에어된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청취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23일) 방송에는 송민호, 피오와 tvN '신서유기' 시리즈에 함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던 '만능 엔터테이너' 규현이 게스트로 나선다. 규현이 곡 작업과 뮤지컬 활동으로 바쁜 가운데 호스트인 송민호와 피오가 같이 나서 섭외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규현은 오늘 방송을 통해 가수이자 예능인으로서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최근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서유기8'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사진을 보고 헤드라인 맞히기, 목표 점수가 나올 때까지 노래 부르기 등 송민호, 피오와 펼치는 다양한 대결 코너도 마련된다. 참신한 오답 퍼레이드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