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가을 원장이 제안한 '레이어드 C컬펌'
상태바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가을 원장이 제안한 '레이어드 C컬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사람이 갖고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헤어스타일은 한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데 큰 비중을 차지한다. 

보통 사람들은 나에게 어울릴 법한 헤어스타일을 찾는 게 쉽지 않다. 내 얼굴형이 갖고 있는 단점을 어떻게 커버하고 장점을 어떻게 살릴지, 또는 내 피부의 톤에 맞는 헤어 컬러를 어떻게 선택할지 잘 모르기 때문이다.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게 되더라도 바로 시도하기 쉽지 않다. 해당 스타일을 하기 위한 펌이나 염색 시 손상이 적으면서도 보다 건강한 모발을 갖고 있어야 더 나은 결과 값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에서는 쉬운 손질이 가능한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있다. 샴푸 후에 말리기가 수월하며, 손질에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 헤어스타일은 레이어드 c컬펌과 단발머리 c컬펌이다.

단발머리의 경우 펌과 염색을 통해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으며 많은 여성들에게 수요가 높은 스타일이고 c컬펌은 모발에 적당한 볼륨감을 부여하여 깔끔한 이미지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레이어드 c컬펌은 모발이 두꺼워 볼륨감과 무게감이 고민일 때 하면 적합한 헤어스타일이며, 중간머리에서 어색해 보이는 부분을 조금 더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럽게 처리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다.

플러스82헤어 가을원장은 헤어스타일링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펌 진행 시 클리닉처럼 모발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시술과 함께 병행하는 것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