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대상 기업 모집
상태바
NS홈쇼핑,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대상 기업 모집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2일 13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9일까지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대상 기업을 모집한다.

NS홈쇼핑은 지역 중소기업, 농수축산업의 발전 및 자생적 경쟁력 제고를 위해 'NS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대상 업체는 NS홈쇼핑 거래 업체 중 영어영농조합법인 중소기업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3개 업체를 선발할 계획이다. 사업자로 결정되면 내달부터 오는 2021년 2월까지 기업 브랜드·상품 브랜드 개발 비용 지원금 1000만 원을 받게 된다.

지원금은 브랜드 매뉴얼 개발, 홈페이지, 홍보물 제작 등 '기업 브랜드 육성'과 상품의 네이밍과 로고 개발, 상표 출원 및 등록, 패키지 제작 등의 '상품 브랜드 육성'에 따른 개발 비용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신청서는 NS홈쇼핑 기업 홈페이지 내 상생경영 페이지의 상생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선발 결과는 다음 달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린다.

이상근 NS홈쇼핑 준법지원실장 이사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NS홈쇼핑은 영어영농조합법인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춰 브랜드 마케팅을 다각화하고, 전문화를 통해 내실 있게 브랜드를 육성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