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야기" 투니버스, '레인보우 루비2 NEW 에피소드'…29일 첫 방송
상태바
"새로운 이야기" 투니버스, '레인보우 루비2 NEW 에피소드'…29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제공]
[사진= CJ ENM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2'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자체 기획한 장난감 역할놀이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가 오는 29일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는 이전 에피소드보다 훨씬 화려해진 역할 변신 장면으로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속 등장하는 의상들 역시 더욱 예쁜 디자인으로 각 역할의 특징이 공개된다. 특히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가 기대되는 '미용사', '아이돌', '발레리나', '뮤지컬 배우' 등 다채로운 역할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레인보우 루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싱어롱 콘텐츠도 더욱 풍성해졌다. 신나는 리듬에 맞춰 선보이는 노래와 율동은 애니메이션 속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율동 가짓수가 업그레이드 됐으며, 흥겨운 노래와 함께 선보이는 등장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댄스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한다.

레인보우 루비 시즌2 NEW 에피소드는 지난 8월 27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오전 9시 EBS에서 방영되고 있다. 방송 첫 주 방영한 회차 재방송은 타깃 시청률 3.6%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특히 금요일 방송분의 경우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