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엑소 세훈·찬열 출연 새 광고 공개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엑소 세훈·찬열 출연 새 광고 공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18일 10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 세훈&찬열(EXO-SC)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영상은 카스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한 때를 담아냈다. 이를 통해 친한 친구 몇몇만 모여도 충분히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차박' 편은 EXO-SC가 차에서 즐기는 미니멀 캠핑인 차박을 카스와 함께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친구들과 드론을 날리고 고기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감각적인 음악과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담아냈다. 영상의 마지막은 "우리만의 방식으로, 부딪쳐라 더 짜릿하게, 콜드브루로 프레시하게"라며 카스 캔을 부딪히는 EXO-SC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함께 공개된 '응원' 편은 EXO-SC가 소수의 친구들과 함께 카스캔을 응원도구로 이용해 거실에서 스포츠경기를 즐기고 다트·그래피티 등 역동적인 여가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여름 CF에 이어 전세계적인 팬덤을 가지고 있는 엑소의 세훈&찬열과 함께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 팬더믹이 장기화돼 소비, 여가활동이 위축되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여가를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하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