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25일 '2020 서울국제뮤직페어' 출격…"라 루나→스위트 센세이션까지"
상태바
핫펠트, 25일 '2020 서울국제뮤직페어' 출격…"라 루나→스위트 센세이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핫펠트(HA:TFELT)가 '2020 서울국제뮤직페어'에 출격한다. 

핫펠트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펼쳐지는 '2020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 ONLINE 2020, 이하 뮤콘 온라인 2020)'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뮤콘은 국내외 음악산업계의 네트워크 구축과 업계 종사자 간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해외 진출을 도모하는 자리로, 각 장르별 잠재력 있는 많은 뮤지션이 참여하는 쇼케이스와 글로벌 음악산업계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콘퍼런스 등이 진행된다. 

25일 무대에 오르는 핫펠트는 최근 발매한 신곡 '라 루나(La Luna)'와 지난 4월 선보였던 첫 정규앨범 '1719'의 타이틀곡 '스위트 센세이션(Sweet Sensation)' 노래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을 선보이며 무대를 풍성하게 채운다. 이 외에도 그동안 발표한 다양한 장르의 셋 리스트를 구성해 리스너들과 함께 호흡해 나갈 예정이다. 

핫펠트가 출연하는 '뮤콘 온라인 2020'은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MUSIC 유튜브 채널, V LIVE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