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종로예물샵 '일리아스' 예물 초대전 진행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예물샵 '일리아스' 예물 초대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일리아스
사진제공= 일리아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결혼예물이나 프로포즈 반지 등 결혼에 필요한 예물의 경우 구매처에 따라서 가격대가 달라져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이 때문에 대다수의 예비부부들이 웨딩밴드 투어나 종로예물투어 등을 실시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고 있는데, 근래에 사회적 거리두기 등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사회 전반에 걸쳐 번지면서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예물초대전에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1:1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에서는 예비부부의 구입 예산이나 요구 사항 등을 반영해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 1캐럿 다이아반지 등 최적의 결혼반지 및 커플링를 돕고 있다.
 
예비부부를 위한 혜택으로는 웨딩커플링 최대 50% 할인 혜택과 3부다이아몬드 무료 증정, 순금 3돈 특가 제공 등이 혜택이 마련됐다.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가입되어 있어 만약 구입한 액세서리가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 미달 또는 도금 불량과 같은 경우 모두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며,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는 등 철저한 사후관리도 제공 중에 있다.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