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지친 마음 위로하는 '추석 선물세트'
상태바
파리바게뜨, 지친 마음 위로하는 '추석 선물세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17일 10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은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과의 협업을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추석을 상징하는 달, 토끼, 꽃 등의 모티브를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표현했다.

먼저 이천 쌀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가 눈에 띈다. '이천 우리쌀 마들렌'은 이천 쌀로 만든 마들렌에 콩을 조화시킨 제품이다. 쌀로 만든 추억의 상투과자와 밤만주를 담은 '우리쌀 옛날과자세트', 찰떡 도라야끼와 찹쌀 모나카로 구성된 '우리찹쌀 미(米)식세트'도 준비됐다.

풍성한 가을의 계절감을 담은 '흑임자 파운드' '샤인머스캣 롤케익' '청송 사과 롤케익' '설(雪)목장 우유롤' 등도 선보인다.

이밖에 △시간의 정성 진(眞) 카스텔라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선물세트 △가을 담은 정성세트 △감사의 마음 전통 선물세트 △풍성한 마음 선물세트 △쫀득한 브라우니 쿠키 등 다양한 취향에 맞게 제품을 혼합 구성한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은 '실키롤케익'도 특별한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인다. 실키롤케익은 매년 파리바게뜨 선물류 카테고리 제품 중 부동의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다.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려는 트렌드에 따라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경우 3000원 쿠폰 혜택과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1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주문하면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픽업 주문 시 10%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선물의 의미가 중요해진 이번 추석을 맞아 더욱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가치가 담긴 추석 선물과 함께 따뜻한 안부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