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혜, 컴백 준비 완료…25일 솔로 데뷔 스케줄러 공개
상태바
다혜, 컴백 준비 완료…25일 솔로 데뷔 스케줄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7년 만에 솔로 데뷔하는 다혜가 싱글 '포이즌'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전 다양한 콘텐츠들을 예고했다.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다혜의 데뷔 싱글 '포이즌'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우아한 드레스와 실크 장갑을 착용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정열적인 라틴의 색감을 상징하는 '붉은 꽃'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라틴풍으로 리메이크한 '포이즌'에 대한 상상력을 끌어올린다.

특히 다혜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22일에는 '포이즌'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다채로운 데뷔 싱글 스포일러 콘텐츠 예고로 컴백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한층 더 강렬한 모습으로 돌아올 다혜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다혜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멤버 엄정화의 '포이즌'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다. 오는 25일에는 리메이크곡 '포이즌'을, 10월 중엔 신곡을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다혜의 디지털 싱글 '포이즌'은 오는 25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