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송금 서비스 3주년 '럭키봉투' 이벤트
상태바
핀크, 송금 서비스 3주년 '럭키봉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핀크는 14일부터 송금 서비스 출시 3주년을 맞아 재미있는 컨셉의 '럭키봉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핀크 앱을 통해 송금하면 금액과 상관 없이 100% 당첨되는 '럭키봉투'를 매주 1명당 최대 5장을 지급한다. 송금 후 받은 '럭키봉투'를 열면 최대 5만원의 당첨금을 바로 수령하거나, 여러 도전자들의 누적 당첨금을 획득할 수 있는 '싹쓸이 한판'에 도전할 수 있다.

싹쓸이 한판은 도전자가 많을수록 누적 당첨금이 올라가는 게임으로, 매주 1명의 당첨자가 모든 도전자들의 누적금액을 가져가는 방식이다. 이 게임은 14일부터 매주 1회씩(월~일요일)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10시 핀크 앱에서 발표한다.

또 럭키봉투를 선물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당첨되는 '럭키봉투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 받은 럭키봉투를 열면 당첨금을 바로 수령할 수 있고, 선물을 보낸 사람 또한 친구가 당첨된 금액의 20%~50%에 해당하는 현금 보상을 받게 된다.

모든 당첨금액은 핀크머니로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럭키봉투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송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