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RX 450h 스포츠 패키지 'F SPORT' 출시
상태바
렉서스, RX 450h 스포츠 패키지 'F SPORT'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 F SPORT…7일부터 출시기념 캠페인 실시
렉서스코리아가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 F SPORT'와 렉서스 홍보대사로 선정된 KPGA 소속 프로골퍼 송영한·이수민·함정우 선수.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 F SPORT'와 렉서스 홍보대사로 선정된 KPGA 소속 프로골퍼 송영한·이수민·함정우 선수. 사진=렉서스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RX 450h F SPORT'를 R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렉서스 RX 450h F SPORT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를 의미하는 'F SPORT' 모델이다.

 'RX 450h F SPORT'에는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 △고속주행 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스포츠시트 △표면에 타공이 들어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 △알루미늄 페달 △F SPORT전용 계기판 등 차량 곳곳에서 F SPORT만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도로조건에 따라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AVS)이 적용됐으며 퍼포먼스 댐퍼로 보다 편안한 승차감 제공한다. 스포츠 플러스(SPORT+)가 추가된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통해 한층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도 즐길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가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 F SPORT' 내장.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 F SPORT' 내장. 사진=렉서스코리아

이 외에도 후진 시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사전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과 주차 시 전후방 사물과의 충돌위험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를 제어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적용됐다. 

특히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고 RX 450h F SPORT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들은 렉서스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입고 시합에 참가하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로 고객 분들께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됐다"며 "RX 450h를 기본으로 패밀리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RX 450hL,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매력적인 RX 450h F SPORT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RX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원(부가세포함)이다.

한편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한다.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은 △안전관련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타이어 부품가격 및 공임 10% 할인 △5가지 소모품(에어컨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 W40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에 대한 부품가격 및 공임의 10% 할인혜택 △차량 내·외부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겨울용 타이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타이어 교체 후 탈거한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2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