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코로나19 극복 위해 '어부바 토닥토닥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협, 코로나19 극복 위해 '어부바 토닥토닥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04일 13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 체크카드 사용 실적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 및 지방세 납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신협중앙회
사진=신협중앙회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신협중앙회(이하 신협)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총 3100만 원 규모의 '신협 어부바 토닥토닥 체크카드 이벤트'를 오는 5일부터 10월 15일까지 40일 간 진행한다.

신협은 이벤트를 통한 소비 촉진으로 소상공인에게 경제적 보탬을, 소비자들 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가 포함되어 있어 국민 모두가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연령대별 이벤트 △지방세 납부 캐시백 이벤트 △연령대별+지방세 통합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제공되는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모두 신협이 부담한다.

먼저 '연령대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누적 결제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30세 미만 △30세 이상~50세 미만 △50세 이상의 세 그룹으로 구분하여 추첨한다. 연령대별 78명씩 최대 234명을 추첨하고, 당첨자에게는 전동킥보드, 트롬건조기, LG TV 등 총 1,44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지방세 납부 이벤트'는 금액에 상관없이 단 1원이라도 신협 체크카드로 지방세(도세, 시군세/재산세)를 납부한 개인 및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00명을 추첨하여 1인당 5만원씩 총 1,00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연령대별 및 지방세 이벤트 통합 이벤트'는 체크카드 이용 금액 및 지방세 납부 금액의 합계가 150만 원 이상인 사용자 중 6명을 추첨하여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명품 지갑 등 총 64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신협 체크카드로 결제 또는 지방세를 납부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 신협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신협중앙회 결제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