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맵 '앙리 보스 트레이닝'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맵 '앙리 보스 트레이닝'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여름 특집 업데이트 '앙리성 페스티벌'의 시리즈로 신규 맵 '앙리 보스 트레이닝'을 추가 했고 신규 변신 캐릭터 '악마 카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맵은 8인 협동 모드로 맵 중앙에 등장하는 '앙리 로봇'을 공략해 제압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구간에는 폭탄을 이용하는 자폭장치가, 2구간에는 공중다리, 3구간에는 앙리 카이저로 총 3개 구간으로 구성돼 있다.  
 
또 게임 내 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캠프파이어'도 추가 됐다. 스케줄에 맞춰 공원에 장작들이 쌓이면 이용자들이 미니게임을 수행할 수 있다. 미니게임은 이벤트 채널의 휴식 시간(매시 50분~59분)에 진행되며 한 번의 플레이 시간에 총 5번의 미니게임을 할 수 있다. 

미니게임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나뭇가지, 통나무 장작, 이상한 쪽지 등 3종의 아이템 중에서 무작위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들 중 나뭇가지와 통나무 장작을 캠프파이어에 넣으면 물방울 떡, 마시멜로 포즈, 어쿠스틱 기타, 플로럴 머리장식 등 신규 포즈와 아이템 5종 및 페스티벌 이벤트 관련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이상한 쪽지 25장을 모두 모을 경우 확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변신 캐릭터 '악마 카인'도 추가 됐다. 이용자들은 페스티벌 채널의 맵을 플레이 하면 악마 카인과 관련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일정 이상 모으면 악마 카인 변신 캐릭터를 갖게 된다. 악마 카인은 카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만 변신해 사용 가능하다.

신규 아이템으로 '유니버스 뽑기판'에서 우주와 별을 지키는 수호자의 콘셉트로 제작된 10종의 펫(2종의 레전드리 펫 포함)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감사 쿠폰을 추가 지급해 7대 죄악, 물의 결정, 페스티벌 프리퀀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페스티벌 구매 감사 뽑기판'도 추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