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목원관리원, 사회적 기업 살리는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상태바
한국수목원관리원, 사회적 기업 살리는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경제 기업 제품 구매 릴레이 캠페인
한국수목원관리원 김용하 이사장
한국수목원관리원 김용하 이사장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수목원관리원(이사장 김용하)은 지난 19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사회적 경제 기업을 돕기 위한 '핸드인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핸드인핸드' 캠페인은 사회적기업연구원(이사장 조영복)에서 처음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3개 기관)에게 전달하고 SNS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를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전국적으로 캠페인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한국수목원관리원은 아시아문화원 이기표 원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에 한국수목원관리원은 사회적경제기업상품몰(e-store 36.5+)에서 '유기농 도라지배즙 세트'를 구매해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김혜영 이사장,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이창재 원장, 한국재정정보원 김재훈 원장에게 전달하며 차기 캠페인 동참 대상으로 지명했다.

한국수목원관리원은 캠페인 참여 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코로나 19 헌신 의료진 대상 수목원 무료입장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수목원관리원 김용하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경제 기업을 비롯하여 국민들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상생 활동을 통해 다함께 극복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