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베러 투모로우' 오픈
상태바
푸르덴셜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베러 투모로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20일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TTER TOMORROW'(베러 투모로우, 이하 BT)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T는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그들의 유익한 금융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으로 인터뷰, 카운셀링, 스킬&팁 3개 코너로 구성했다. 특히 25세~34세 사회 초년생들이 실질적인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

먼저 '인터뷰'에서는 밀레니얼 세대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속에 담긴 아주 사적이고 소비로운 개인의 금융 스토리를 소개한다. 사회초년생들이 지향하는 동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소비, 재테크, 노후, 은퇴 등 금융과 관련된 모든 주제를 다룬다.

'카운셀링'에서는 푸르덴셜생명 전문가들이 직접 금융 고민을 해결해 준다. 상담을 신청하면 저축, 예금, 주식, 부동산, 보험, 노후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신청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금융 해답을 찾아준다. 금융 고민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푸르덴셜생명 전문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에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스킬&팁' 코너에서는 금융과 재테크 관련해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취직, 독립, 결혼 등 인생의 전환기를 맞은 밀레니얼 세대가 자신만의 금융 가치관을 확립하고 삶과 금융의 밸런스를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