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는 듀얼"…조지아 크래프트,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 출시
상태바
"커피는 듀얼"…조지아 크래프트,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18일 10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났다.

코카콜라사는 카카오 캐릭터 이미지와 위트있는 메시지를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듀얼브루(Dual brew) 커피다. 470ml 대용량으로 일과 중 커피를 자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에디션은 '블랙'과 '라떼' 제품으로 선보인다.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패키지에는 "머리가 얼얼! 커피는 듀얼!" "느낌있는 비주얼! 커피는 듀얼!" 등 듀얼 브루를 강조하는 문구를 삽입했다. 땀 흘리며 열심히 근무하는 라이언과 커피를 즐기며 도도하게 걷는 네오 캐릭터를 넣어 재미를 살렸다.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라떼 패키지에는 "칼퇴근 리얼?"이라는 문구와 퇴근하는 프로도의 모습을, "커피타임 컴히얼!"이라는 문구와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제이지를 담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은 언어유희 등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트렌드를 포착해 일상 속에서 커피가 필요한 순간들을 재치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직장인 대상 마케팅을 펼쳐온 조지아는 앞으로도 일상 속 색다른 휴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