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신한카드,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신한카드는 다음달 30일까지 '2020 Digital Innovation(디지털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신청을 접수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ICT(Information Communications Technologies, 정보통신기술) 신기술 관점에서의 혁신을 도모하고 카드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하는 인재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지금껏 상용화된 적 없는 디지털 비즈니스 관련 소프트웨어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대학생, 대학원생, 신기술 보유 업체, 예비 창업자 등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단체)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다음달 30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개인 분야에서는 △최우수상 1명, 상금 300만원 △우수상 2명, 상금 각 200만원 △장려상 3명, 상금 각 100만원을 수여하고, 팀의 경우, △최우수상 1팀, 상금 500만원 △우수상 1팀, 상금 300만원 △장려상 1팀,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개인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제공한다. 팀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 아임벤쳐스(I'm Ventures)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 및 컨텐츠 공동 개발과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신한카드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우수한 ICT 인재들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