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아연 한 병에 담은 '발휘 발효홍삼 진녹원'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아연 한 병에 담은 '발휘 발효홍삼 진녹원'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18일 09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한 병에 담은 신제품 '발휘 발효홍삼 진녹원'을 선보인다.

50년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 농축액'을 넣은 제품이다. 한 병당 진세노사이드 12mg을 담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홍삼 유효성분을 3배가량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로개선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정상적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8.5mg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한다. 녹용을 비롯해 대보농축액 등 엄선한 20가지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프레시 매니저가 제품일 매일 전달해 주는 것도 차별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2013년 '발휘 발효홍삼K' 출시를 시작으로 발효홍삼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발효홍삼 브랜드에서만 연간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 중이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부문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다"며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면역력을 관리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에게 발휘 발효홍삼 진녹원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