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22일~23일 울산 롯데백화점에서 진행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22일~23일 울산 롯데백화점에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울산결혼박람회가 롯데백화점(울산점) 이벤트홀에서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울산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 울산웨딩홀 정보, 허니문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분야 업체가 참여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볼거리와 결혼정보 및 웨딩 혼수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

현재 웨딩홀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 로엘리움웨딩홀, 더자스민하우스 등이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상담은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되며,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드레스전문 '로브블랑쉬', '에스메랄다 SPOSA', '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 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울산웨딩홀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할인 및 계약 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웨딩스튜디오에는 제이앤스튜디오, 베네사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한다.

그 밖에도,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D102, 레스티아',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발렌시아, 일마노',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반하다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