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비엣젯,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 운항 개시
상태바
타이비엣젯,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 운항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내 10번째 노선, 지난 6일부터 운항 개시…신규 취항 기념 기내 이벤트 진행
사진=타이비엣젯
사진=타이비엣젯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베트남 비엣젯항공의 계열사인 타이비엣젯(Thai Vietjet)은 지난 6일 방콕-나컨 씨 탐마랏(Nakhon Si Thammarat) 노선의 운항을 개시했다.

10일, 타이비엣젯에 따르면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은 매일 1회 운항하며 비행은 편도 기준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해당 노선은 10월부터 매일 4회, 연말에는 5회까지 증편 운항할 예정이다.

타이비엣젯은 이번에 운항을 개시한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 외에도 태국 내 △방콕-치앙마이 △방콕-치앙라이 △방콕-푸켓 △방콕-크라비 △방콕-우동타니 △푸켓-치앙라이 △푸켓-우동타니 등이 운항 중에 있다.

또한 오는 10월 6일부터 신규 취항 운항을 앞두고 있는 △방콕-핫야이 △방콕-컨깬 △방콕-우본라차나티와 11월 4일부터 운항되는 △방콕-수랏타니, 11월 1일부터 운항하는 △치앙라이-핫야이 등 총 13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특히 이번 취항을 기념해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의 첫 항공편에는 태국 가수 '건건(Gun Gun)'이 탑승해 기내 공연을 선보이는 한편 탑승객들에게 비엣젯항공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나컨 씨 탐마랏은 태국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사원 등 역사 유적지와 함께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경관으로 태국 내 인기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모든 항공편을 방역하며 국제기준과 지역별 가이드라인 준수 하에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