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접어들며, 국내선 주차장은 여행객들로 인해 만차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피플주차장'은 평일 7천 원, 주말 1만 4천 원으로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72% 저렴한 주차요금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 이용객에게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운영한다. 모든 주차대행 서비스 담당 기사들은 다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전액 보상 지급이 가능하다.

아울러,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를 운영하고 있는데, 피플주차장 이용 고객들은 할인 혜택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스팀세차 서비스는 여행객들의 복귀 날짜에 맞춰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