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트로트의 민족', 온오프라인 광고로 전 국민 '심장 겨냥'
상태바
MBC '트로트의 민족', 온오프라인 광고로 전 국민 '심장 겨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MBC '트로트의 민족'이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광고를 집행하며 전국민의 심장을 겨냥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트로트의 민족'은 최근 서울역과 부산역 KTX, 센트럴시티와 SRT 열차 등에 광고를 시작했다. 또한 카카오톡 채팅 목록에 배너 광고를 실시해, '온오프라인' 동시 공략에 나서고 있다.

실제로 서울역과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 내부에는 '트로트의 민족' 광고 영상이 계속 돌아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SRT 열차 내 모니터에는 MBC 간판 예능인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MC 군단 등장하는 '트로트의 민족' 홍보 영상이 나오고 있다.

제작진은 "서울역, 센트럴시티 등은 하루 10만명 이상의 유동 인구가 몰리는 곳이기도, 하지만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거점 플랫폼이다. MBC의 초대형 프로젝트인 '트로트의 민족'의 상징성에 부합해, 이례적으로 대규모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트로트의 민족'은 MBC의 각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국의 숨은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신개념 지역유랑 트로트 서바이벌이다. MBC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트로트 가왕'을 꿈꾸는 도전자들을 모집 중이다. 이후 전국 팔도에서 지역별 예선을 치른다.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오디션 명가' MBC가 야심차게 기획한 프로젝트인 만큼 '트로트 전성시대'에 정점을 찍을 스타 탄생이 예고돼 있다. 올 가을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