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앤, 안정성 검증된 KC인증 자동차 코일매트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 출시
상태바
오토앤, 안정성 검증된 KC인증 자동차 코일매트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오토앤에서 올해 소재가 업그레이드 된 KC인증 자동차 코일매트 신제품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최근 차량 내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차주들이 많이 찾고 있는 자동차 코일매트, 카매트는 신차 장만 후 필수적인 구비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 새로 출시된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는 KC인증 코일매트 원단으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해 건강과 안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눈길을 모으고 있다. KC 인증의 경우 SGS처럼 인증이 아닌 검사 성적서 형태의 일회성이 아닌 국가에서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인증서로 보다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품질관리가 요구되는 인증이다.  

KC인증 원단으로 제작되어 안전성을 입증한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는 운전석, 조수석, 뒷좌석 및 트렁크 매트 추가까지 가능하고 세련된 마감과 완벽한 피팅감으로 차랑 내 유입되는 오염 물질로 인한 2차 오염을 방지해준다. 부담 없는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분위기 연출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천연고무나무 성분으로 코팅된 격자 구조의 코일컬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변함 없이 부드럽고 기분 좋은 쿠션감을 유지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돌기와 PVC 난연 소재를 사용해 화재로부터 안전하고 방수기능으로 세척까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올해 신규 출시된 자동차코일매트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는 안전성은 물론 기능이나 제품 디자인까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업그레이드 되었다. '카카오 라이트' 차량용 코일매트는 국내외 전 차량 제작이 가능하고 전 제품을 직영 공장을 통해 자체 제작 및 자체 배송하고 있다.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 관계자는 "KC인증으로 검증된 유해물질로부터의 안전성과 가격까지 높은 가성비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족감을 표시하는 고객이 많다. 특히 자동차 동호회 등에서 꾸준히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꾸준한 품질 관리와 더 빠른 배송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자동차코일매트 '카카오 라이트 코일매트'는 카카오 라이트 무선청소기, 아이스크림 증정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카카오 자동차 코일매트'를 검색해 알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