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J 컴퍼니 이서진 대표, 엔터테인먼트&문화예술 온오프라인 콘텐츠의 경계를 허물다
상태바
LSJ 컴퍼니 이서진 대표, 엔터테인먼트&문화예술 온오프라인 콘텐츠의 경계를 허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출판, 앨범제작, 엔터테인먼트, 브랜딩, 공연기획 진행
사진제공= LSJ 컴퍼니 이서진 대표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듯,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한정된 광고 예산으로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도록 광고를 운영해야하는 광고 분야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행되는 마케팅 분야가 중요시되고 있다. 한정적인 광고 예산으로 최대한의 성과를 이끌어내야 할 스타트업에 마케팅 역량이 중요하다. 

2017년 베스트셀러로 지정된 <꿈을 찾는 음대생>을 비롯, <꿈을 찾는 수험생/직장인> 책을 집필, 클래식 연주팀 키조이스 리더,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미 수상 출신 LSJ컴퍼니 이서진 대표는 신규 브랜드나 신규 상품에 대한 브랜딩과 매출 확보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다양한 sns 마케팅을 비롯하여 오프라인 및 해외 마케팅, 퍼스널브랜딩, 책 출판부터 앨범 제작, 회사 홍보 영상,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에서는 유투브, 웹드라마제작, 팟캐스트까지 다양한 브랜딩을 위한 플랫폼 기획 진행을 한다. 

또한 10대 입시컨설팅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여 사회적 경제에 기여하고 있으며 브랜드커머스는 여가, 관광, 문화, 엔터테인먼트 위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책 출판의 경우, 10대들이 대학 가기 위한 포트폴리오 및 교육 자료,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쓰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교육용으로도 활용이 많이 되며 20대들에겐 취업에 도움을, 전문직 의사 변호사 등 영업이 필요한 경우 자신의 브랜딩과 홍보를 위해, 그리고 부모님들을 위한 자서전 집필까지 다양한 의도와 목적으로 책출판을 진행하고 있다. 

출판 이후는 강연회 주최, 저자 인터뷰 영상, 카드뉴스 제작 등 베스트셀러로 만든 이력이 많은 경험을 바탕 마케팅 브랜딩 진행까지 진행한다. 

자신에게 맞는 책 출판 및 자기사업에 맞는 마케팅/브랜딩 방법 컨설팅은 LSJ컴퍼니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며 상담이 가능하다. 
 
이서진 대표는 "온라인 광고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대형 브랜드뿐만 아닌 중소기업, 소상공인들도 다양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의 행동과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적극 활용하여 매출에 직결되는 마케팅을 제안하고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