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X박정민, '놀라운 토요일' 출연…'투 정민 브라더스'로 활약 예고
상태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X박정민, '놀라운 토요일' 출연…'투 정민 브라더스'로 활약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제공]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황정민과 박정민이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황정민과 박정민이 내일(1일) 저녁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해 '투 정민 브라더스'로 예능 활약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갑분싸'를 새롭게 해석하며 신조어 제조기로 사랑 받은 황정민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초성게임 강자로 등극한 박정민의 동반 출연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이들은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미리 공개된 tvN 놀라운 토요일의 예고편은 '투 정민 브라더스'의 대비되는 매력과 대활약을 담아 이목을 끈다. 먼저 박정민은 초반 받아쓰기 구멍을 예고하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빼곡한 답변을 선보이며 본 게임에서의 반전 활약을 기대케 한다. 반면 받아쓰기 에이스를 자신했던 황정민은 여백이 담긴 답안지로 신조어 제조기다운 웃음 활약을 선보인다.

오는 5일 개봉을 앞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