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테넷', 2D·4DX·IMAX·돌비 시네마 포맷 상영
상태바
크리스토퍼 놀란 '테넷', 2D·4DX·IMAX·돌비 시네마 포맷 상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신작 '테넷'이 2D, 4DX, IMAX, 돌비 시네마 포맷으로 상영된다.

'테넷'은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현재 진행 중인 과거를 바꾸는 이야기로 하이스트 무비에 스파이 액션이 더한 멀티 장르 액션 영화다. 해외 로케이션 사상 역대 최대 규모인 세계 7개국에서 IMAX와 70mm 필름 카메라로 촬영해 역대급 스케일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국제적인 첩보전을 완성했다. 영화 역사상 최대 규모인 초대형 야외 세트장을 건설했고, CG가 아닌 실제로 보잉 747 비행기와 격납고 폭발 장면을 촬영했다.

이에 일반 2D 상영관에서도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최상의 오락 영화로서의 경이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다양한 포맷의 특별관 상영을 통해 관객들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모션 시트와 갖가지 특수 효과로 생동감을 더하는 4DX, 극강의 시청각적 매력을 느끼게 하는 IMAX, 돌비의 영상∙음향 기술을 적용한 돌비 시네마까지 실감나는 상영 환경을 구축한다.

존 데이비드 워싱턴은 "'테넷'을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본다면 그 감동은 더욱 오래 갈 것이고,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버트 패틴슨은 "'테넷'을 가능한 가장 큰 스크린에서 보라", 케네스 브래너는 "'테넷'의 어마어마한 스케일은 큰 스크린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테넷은 국내에서 북미보다 빠른 8월 26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개봉 10주년을 맞은 놀란 감독의 또 다른 대표작 '인셉션' 역시 미국보다 빠른 8월 12일 국내 재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