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한여름 밤의 축제' 개최…나태주·태미 출연
상태바
PAT, '한여름 밤의 축제' 개최…나태주·태미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PAT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 포스터]
[사진= PAT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 포스터]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피에이티(PAT)가 온라인 콘서트 시즌 2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

㈜독립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지난 6월 큰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온라인 콘서트는 피에이티 주요 고객층인 5060에게 인기 있는 혼성그룹 K타이거즈 나태주와 태미가 출연한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일명 '태권 트롯'으로 시원한 가창력과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태미 또한 최근 방영 중인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 콘서트 '한 여름 밤의 축제'는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나태주와 태미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사연이 담긴 곡과 함께 태권무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 안전 예방 수칙에 맞춰 소수 VIP 고객을 수원 진아트센터 소극장에 초청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피에이티(PAT) 관계자는 "지난 6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첫 번째 PAT 온라인 콘서트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 2 '한여름 밤의 축제'를 준비하게 됐다"며 "볼거리가 풍성한 공연과 함께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콘서트에서 태미와 나태주가 부르게 될 사연 및 신청곡은 PAT 공식 온라인몰(DLM1947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