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29일 CGV 컬처데이 쇼케이스 상영 확정…"개봉 전 미리 만난다"
상태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29일 CGV 컬처데이 쇼케이스 상영 확정…"개봉 전 미리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29일 문화의 날에 진행하는 CGV 컬처DAY 쇼케이스의 8월 상영작으로 선정돼 개봉에 앞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CGV 컬처DAY 쇼케이스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의 날에 CGV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으로, 다음 달에 개봉할 화제의 작품들을 엄선해 개봉일보다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8월 상영작으로 '소년 아메드', '워터 릴리스' 등 다양한 장르별 화제작들과 함께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또한 상영작으로 선정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 서면, CGV 압구정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알바를 시작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금수저 서퍼와 막무가내 서핑 배틀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 센스 넘치는 만화적 연출은 물론, 요즘 청년들이 겪고 있는 꿈과 취업 사이에서의 고민을 담은 현실 밀착형 스토리에 서핑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결합시켜 '관객들이 찾던 새로운 독립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왓칭',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존재감을 알린 배우 이학주가 이번엔 친근하고 허당미 넘치는 20대 청년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으로 돌아와 기대를 모은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