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
상태바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7일 13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한국거래소는 17일 정지원 이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시작돼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릴레이 운동이다.

정 이사장은 주택도시보증공사 이재광 사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대상자로 코스콤 정지석 사장을 추천했다.

정 이사장은 "뛰어난 의료기술과 사명감으로 코로나19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 덕분에 우리나라가 방역 선진국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한국거래소 임직원 모두는 의료진을 포함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거래소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하고, 시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임직원들과 함께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로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했다.

한국거래소는 그 동안 전염병 취약계층 아동에게 마스크 및 손세정제 등 개인위생물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복지관에 살균수제조기를 후원하는 등 코로나19 관련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