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한정판 '코크 썸머' 굿즈 득템 이벤트
상태바
코카콜라, 한정판 '코크 썸머' 굿즈 득템 이벤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6일 14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카콜라가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줄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반복되는 여름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줄 '홈시네마' '피크닉' '캠핑' 3개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테마별 150명(1등 50명, 2등 100명)씩 총 450명에게 코카콜라가 특별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50ml 1박스(24캔)'와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포스터 5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경품으로 마련된 한정판 굿즈는 실용성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홈시네마 테마 1등 경품은 빔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샌드위치 메이커, 코카콜라 쿠션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테마 1등으로 당첨되면 헬리녹스와 협업한 테이블&체어(2개), 피크닉 매트, 피크닉 쿨러, 보냉백 등을 받을 수 있다. 캠핑 테마는 텐트, 그릴, 일회용 카메라, 휴대용 냄비 등을 1등 선물로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코크 플레이 앱의 50 포인트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코크 플레이 앱의 게임, 카메라, 비디오 메뉴 등을 경험하며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멀리 떠나지 못하는 뉴 노멀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카콜라의 볼드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다양한 굿즈와 함께 짜릿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