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크기는 작아지고 기능은 더해진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선보여
상태바
SK매직, 크기는 작아지고 기능은 더해진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K매직은 16일 오븐에 레인지 그릴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줄인 신제품 '멀티플렉스(Multi Flex) 광파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인 '멀티플렉스 광파오븐(EON-C200F)'은 하나의 제품에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레인지 그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기능 멀티 복합 제품이다.

특히 광파 그릴은 원적외선과 광파 그릴 히터가 함께 만들어 낸 강력한 열풍이 오븐 내 열기를 순환시켜 음식의 겉과 속을 고르고 빠르게 익혀준다.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고의 식감을 제공한다.

전자레인지 기능은 더욱 간편해졌다.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와 해동이 간편하다. 또 간편식 전용 메뉴를 추가해 각 메뉴별 요리가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 기능으로 프라이드치킨, 감자 크로켓 등 요리를 기름 없이 조리할 수 있다. 

크기는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줄였으며 고급스러운 미러 글라스에 클래식한 메탈 실버를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