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구매부터 개통까지…쿠팡, 로켓모바일 론칭
상태바
휴대폰 구매부터 개통까지…쿠팡, 로켓모바일 론칭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5일 11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이 휴대전화 구매부터 통신사 개통, 새벽배송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로켓모바일'을 론칭했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이폰, 갤럭시 등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마다 흥행을 이어온 쿠팡은 통신사까지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엇보다 휴대폰을 구매한 후 별도로 통신사를 알아보고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져 편의성이 크게 개선됐다. 소비자들은 기존 자급제폰 구매뿐 아니라 KT, LG U+,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를 로켓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로켓모바일 상품은 쿠팡 제휴 카드사에 따라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로켓와우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새벽, 익일 배송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은 앱 내 로켓모바일 안내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개통 방법부터 셀프 세팅 방법까지 상세한 이용 가이드를 제공한다. 원활한 개통을 돕기 위해 전문 상담사로 구성된 자체 개통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