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65%까지 주차비 할인 서비스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65%까지 주차비 할인 서비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다소 높은 수준이지만 이용객들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거리상 접근이 용이해 어쩔 수 없이 이용을 하고 있다.

수하물이 많아 대중교통이 제한되는 경우나, 아이들과 어르신으로 구성된 가족이 여행을 하는 경우 자가 차량 이동을 더욱 선호하고 있다.

이렇게 여러 이유로 공영주차장의 높은 주차비가 여행에 부담이 된다. 때문에 이용객들은 주차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김포공항 공영 주차장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있는 주차대행업체인 'SK주차장'을 선택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65%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여행객 및 이용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 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현재 SK주차장 주차 서비스의 요금은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다. 그리고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SK주차장'은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돼 있기 때문에 각종 사고에도 원활한 대처가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걸리지 않아 편의성면에서도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