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말랄라의 날' 맞아 소녀교육 캠페인 진행
상태바
CJ올리브영, '말랄라의 날' 맞아 소녀교육 캠페인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0일 10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올리브영 제공
사진= CJ올리브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CJ올리브영이 '말랄라의 날(7월 12일)'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

말랄라의 날은 유엔(UN)이 2014년 최연소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여성 인권 운동가 말랄라 유사프자이의 뜻을 기려 소녀교육 문제를 공론화하기 위해 지정한 기념일이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네스코와 손잡고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이를 통해 소녀들이 자신의 삶을 개척하고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특히 지난 2018년부터는 열악한 환경을 극복하고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말랄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일환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CJ올리브영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말랄라의 날의 의미와 소녀교육 캠페인의 중요성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1명당 일정 금액을 유네스코에 기부하며 추첨을 통해 CJ 기프트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다가오는 말랄라의 날을 맞아 고객들이 좀더 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을 통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일상의 작은 행동이 모여 큰 나눔의 가치를 창출하는 문화를 적극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