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론칭 3주년 새단장
상태바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론칭 3주년 새단장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9일 17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오쇼핑 제공
사진= CJ오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 '강주은의 굿라이프'가 론칭 3주년을 맞아 프로그램을 새단장했다.

최근 비대면 쇼핑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시청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쌍방향 소통을 강화해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모바일 향(向) 젊은 시청자가 증가함에 따라 CJ몰 '굿라이프 클럽서비스' 기능을 강화했다. '부탁해요 굿팸' 탭에 방송, 상품 관련 질문을 올리면 강주은이 직접 TV방송 중에 '굿라이프 톡' 코너에서 답변을 해준다.

해당 탭에 고객들의 특정 상품 판매 요청이 일정 수준이 넘으면, 방송 관계자가 상품을 직접 구해와 '굿팸공구' 탭에서 좋은 조건으로 판매한다.

짧고 재미있는 유튜브 스타일의 영상 클립에 강주은이 직접 출연해 상품 사용법, 요리 레시피 등에 대해 생동감 있게 소개한다. 앞으로는 '굿팸공구' 코너에 소개한 상품의 고객 반응을 살펴, 이후에 TV 방송 상품으로 기획해 론칭하는 방식으로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즌 별 상품 판매 이력, 고객 상품 제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월별 테마를 선정하고 시즌성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배경 CJ ENM 오쇼핑 부문 PD는 "확대된 시청자와의 접점을 통해 교감의 차원을 발전시키고 꼭 필요한 양질의 상품 제안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