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오픈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롯데하이마트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7일 비디오 전용관 '하트ON TV'를 오픈한다. 

하트ON TV는 하이마트 온라인 TV의 약자로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이다. 

△상품 리뷰 △제품 사용 팁 등 정보 제공 △상품 판매 생방송 등 검색창 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맞춤 검색 키워드도 추천해준다. 편성표를 통해 방송 일정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관심 콘텐츠 업로드 시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트ON TV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다룰 예정이다. '매주 1회 롯데하이마트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 '전문가들의 전자제품 TMI 토크쇼, 심쿵 인터뷰'를 선보인다. 가전제품 유통업 특성을 살려 월별 이슈 상품의 인기 브랜드 전문가를 초대해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각종 정보를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7월에는 에어컨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딤채, LG전자의 전문가가 각각 주차별로 출연해 △에어컨 원리‧유형 △청소‧관리 노하우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에어컨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테마관도 다양하다. 브랜드별로 분류해놓은 제품 소개 및 시연 동영상을 선호하는 브랜드에 따라 시청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테마관이 있다. 가전제품 리뷰, 사용법과 활용 팁 등을 영상으로 모은 테마관도 마련할 계획이다. 

하트ON TV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하트ON TV' 오픈을 기념해 일주일간 오는 13일까지 '하트ON TV에게 애정 표현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키워드 검색 후 댓글 달기 △자체 제작 콘텐츠 '심쿵 인터뷰' 시청 후 좋아요 누르기 △하트라이브 편성표 확인 후 알림 설정하기 등 3가지 미션이다. 미션을 수행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도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