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가정용 고압세척기 'K 2 Horizontal' 출시
상태바
카처, 가정용 고압세척기 'K 2 Horizontal'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카처
사진=한국카처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한국 카처가 가정용 고압세척기 'K 2 Horizontal'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처는 8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 기업이다.   

카처의 신제품 가정용 고압세척기는 세차장이나 산업 현장에서만 사용하던 고압 세척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 가정에서는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카처의 가정용 고압세척기는 탁월한 세척 능력과 쉬운 사용 방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최적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처 가정용 고압세척기 'K 2 Horizontal'은 고압세척기의 엔트리 모델로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에 이름과 같이 가로형 본체로 일반인들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퀵 커넥터'방식으로 세척 건과 고압호스 연결·해체가 매우 간편하고 모든 악세서리를 본체에 탈·부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다. 4.7kg 무게로 보관과 이동 또한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일반 수돗물보다 40배 강한 110bar의 수압으로 표면에 묻은 흙먼지나 찌든 때를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6m의 고압호스를 사용해 일반 물청소 대비 물 소비를 1/8 이상 줄일 수 있다. 

특히 회전 노즐을 장착하면 360도 회전하면서 고압 분사가 되어 일반 노즐보다 50% 증가된 파워와 넓은 분사 범위의 세척이 가능하다. 욕실이나 베란다 등 실내는 물론이고 자동차, 건물 외벽, 정원 등 다양한 곳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