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큐레이션 기프트샵 베스트 상품 '진짜편백 스프레이' 연속 완판
상태바
강남권 큐레이션 기프트샵 베스트 상품 '진짜편백 스프레이' 연속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보다 자연친화적인 향균 탈취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 생활브랜드인 아멜리영의 '진짜편백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연이은 완판 행진 속에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아멜리영 '진짜편백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편백수를 사용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전라남도 장흥군 억불산에서 피톤치드 함유량이 가장 높은 시기인 5~10월 사이에 채취된 편백 열매와 편백 잎을 오롯이 담은 편백오일, 솔오일로 제작해 높은 함유율 피톤치드의 프리미엄 편백 스프레이 제품이다.

실제로 편백나무는 해충과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물질을 내뿜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피톤치드이다. 피톤치드는 살균 효과뿐만 아니라 사람의 몸을 이완시키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멜리영의 '진짜편백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30초 이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농녹균을 99%까지 박멸하는 살균 시험을 통과함은 물론 공기 정화 효과와 진드기 기피 효과까지 겸비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피톤치드계의 명품으로 떠오르며 2020 고객 중심 퍼스트 대상 친환경부문 No.1 브랜드 대상도 거머쥐었다.

이러한 입증된 효과로 아멜리영의 '진짜편백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피톤치드계의 명품으로 떠오르자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강남 네모네에 입점된 이후 연이어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아멜리영의 '진짜편백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강남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큐레이션 기프트샵 네모네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