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합격하면 전액 환급 '평생 0원 프리패스' 출시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합격하면 전액 환급 '평생 0원 프리패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파격적 제도를 업계 최초로 내건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생 0원 프리패스는 공무원 수험시장 점유율 1위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기반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의 꿈을 위한 노력을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으며 공무원 수험 업계에서는 첫 시도라고 에스티유니타스는 설명했다.

공무원 합격생들의 공부법을 그대로 해나가면서 합격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격 습관 수립 출석 미션 △필수 커리큘럼 강좌 완강 △모의고사 참여 미션 등 합격루트를 제시한다.

합격하면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해도 기본 조건을 달성하면 전액 환급해 주는 프리패스 상품이며 출석과 완강을 통해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 합격생 Q&A를 통해 합격선배의 공부법과 노하우를 습득하며 공단기의 합격예측 시스템으로 정제해 제작한 모의고사를 매달 치뤄 본인의 위치를 점검하고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노량진 합격권 수석반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몰입 라이브'를 비롯해 실제 출제 진급이 출제하고 만점자가 검수한 기출 기반 'R.A모의고사', 2만명에 달하는 합격생을 배출한 '데일리 하프 모의고사' 및 공단기 1타 강사진의 성적대별 맞춤 커리큘럼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