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3회 특별 편성
상태바
현대홈쇼핑,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3회 특별 편성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3일 08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현대백화점 제공
사진= 현대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방송은 오전 10시와 오후 4시 10분, 오후 7시 25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 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db)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파세코 에어컨은 실외기가 없어 설치 과정이 간편한데다 크기도 작아 놀이방·서재방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1부 방송에서는 파세코 안산 공장과 라이브 이원 생중계를 진행해 방송에 현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고객은 배송 받을 상품의 조립부터 포장까지 전 생산 공정을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극심한 폭염이 예보되면서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냉방 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방송 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