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 헤드 전동 안마기 'FYD-H1' · 스마트 눈안마기 'FYD-E1' 출시
상태바
포유디지탈, 헤드 전동 안마기 'FYD-H1' · 스마트 눈안마기 'FYD-E1'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식회사 포유디지탈에서 생활 가전 제품 강화를 위해, 신규 마사지기 상품 2종을 출시한다.

노트북 태블릿을 주력 상품으로 삼고 있는 아이뮤즈라는 자사 브랜드를 가진 포유디지탈은 최근 가습기, 안마기 등으로 생활 가전 분야에 첫발을 내딛었다. 포유디지탈 담당자는 "16년 업력의 국내 제조사로서 보유하고 있는 각종 기술을 생활 가전 분야에도 녹여내어 디테일과 가성비를 함께 보여주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포유디지탈이 출시한 전동 두피안마기 FYD-H1은 각종 스트레스와 염색, 자외선 등으로 약해진 두피건강을 신경 쓰는 현대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4개의 마사지 헤드가 다각도로 회전하며,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를 한 번에 지원하는 3D입체 안마를 서비스한다. 2단계의 안마 속도를 원터치 버튼 하나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포유디지탈의 FYD-H1의 특별한 점은 세안용 헤드와 두피용 헤드 두 종류의 헤드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포유디지탈 담당자는 "두피 마사지뿐만 아니라 얼굴 클렌징을 도와줄 세안마사지용 헤드를 제공하는 업체는 보기 드물다는 점에서 우리 제품만의 특별한 차별점이 있다"고 자신했다.

포유디지탈 측은 해당 제품의 가장 뛰어난 점으로 강력한 방수를 꼽았다. IPX8의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FYD-H1은 일반 생활 방수가 아닌 물 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고강도 방수 기능을 제공하여, 샴푸나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안마기 제품인 FYD-E1은 스마트 눈안마기로, 오랫동안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보는 청년층과 노안으로 눈 피로를 호소하는 노년층을 한 번에 겨냥하고 있다.

FYD-E1은 에어백을 이용한 공기압마사지, 혈자리를 두드리는 진동마사지, 눈 주위를 데우는 온열기능 및 긴장완화를 돕는 힐링뮤직 등 4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기능을 원터치로 복합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테라피 모드를 제공한다.

FYD-E1 깔끔한 스톤텍스처의 디자인과 인조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인조가죽 부분의 세척이 용이한 점을 특징으로 꼽았다.

포유디지탈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FYD-H1과 FYD-E1은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홈캉스,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