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펜션시티', 야외수영장 오픈 맞이 독채펜션 20%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부도펜션시티', 야외수영장 오픈 맞이 독채펜션 20%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여름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대부도에 위치한 46개의 대부도가족펜션으로 구성된 대부도펜션시티가 6월 26일 워터파크형 야외수영장 오픈을 맞아 독채펜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혜의 섬 대부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연출하고 있는 대부도펜션단지 펜션시티는 서해 바다를 둘러싸고 있으며 유럽 도시의 특색을 담아 마치 유럽의 작은 마을에 온 듯한 외국 같은 휴양지로 가족, 연인, 친지끼리 도시의 번잡함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별장형독채펜션으로 여유와 품격, 즐거움을 누릴수 있는 곳으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서, 단독으로 가족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독채펜션 전 객실 안에는 바베큐 시설, 노래방 시설이 완비가 되어 있어 1박 2일 즐거운 가족여행을 할 수 있는 테마형리조트 독채펜션단지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워터파크형 야외수영장은 수심 110m의 바운스풀 2개와, 유수풀 1개, 에어바운스 축구 물놀이와 유아풀로 구성된 대부도펜션의 유일한 워터파크형 야외수영장으로 대부도펜션시티 독채펜션과 카라반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펜션 관계자는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준성수기 &성수기 시즌인데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여름을 즐기기 위하여 대부도펜션시티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과 함께 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방문객의 안전을 위하여 입장하기 전에 열체크를 자동으로 하여 37.5도 발열이나 기침 발열 등이 있는 사람들은 입장이 제한된다.  

입구에 손소독제가 비치가 되어 있어서 소독 후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수 있으며, 모두 야외인 만큼 개인 방역이나, 물 밖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필수로 권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