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베스트셀러 김수현 작가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완독형 오디오북 독점 공개
상태바
윌라, 베스트셀러 김수현 작가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완독형 오디오북 독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윌라가 종이책으로 100만 부 이상 팔린 '나는 나대로 살기로 했다'의 김수현 작가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의 완독형 오디오북을 독점 제작 및 공개한다.

김수현 작가가 4년 만에 선보인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나를 지키면서도 갈등은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인간관계 처방전'을 주제로 출간 직후부터 지속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전작의 '나로 살기' 다음 단계인 '나를 지키는 관계 맺기'를 제시하고, 자신을 지키면서도 사소한 일에 날 세우지 않는 방법을 소개한다.

윌라는 독자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조언을 건네는 김수현 작가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일부 발췌가 아닌 전문 성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완독형 오디오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해당 오디오북을 통해 인간관계에 대한 위안, 용기, 공감 등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해당 작품이 한국 출판 사상 최고가 선인세인 약 2000만 엔(약 2억2432만 원)으로 일본에 수출돼 독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윌라는 녹음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여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해당 작품을 통해 힐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완독형 오디오북을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윌라에서 서점가를 뜨겁게 달군 김수현 작가의 신작을 독점 제작 및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자기계발을 도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차별화된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