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위 선정
상태바
코스노리,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6월 19일 방송된 겟잇뷰티 2020 뷰라벨 마스카라 부문에서 총 15개 후보 중 ㈜그레이스클럽 대표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 (대표 장준탁)의 '코스노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볼륨앤컬'이 1위로 선정되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2020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검증과 블라인드 테스트로 전문가 및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에 의해 까다롭게 선택되는 것은 물론, 브랜드 협찬이나 광고 없이 오직 제품의 성분, 인체적용테스트, 사용자 후기 등을 반영해 최종 순위가 결정되는 코너이다.  

코스노리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듀얼 워터프루프 시스템으로 코팅 막을 형성해 물, 땀, 피지에도 한결같은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워터프루프 평가 시험,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시험, 속눈썹 길이 변화&지속력 평가 시험, 즉각적인 볼륨 효과 & 지속력 평가 시험"의 총 5항목의 인체 적용 시험을 마친 국산 마스카라이므로, 더욱 안전하고 실용성 있게 마스카라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스노리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방송에서 바나나 모양 브러시 젤 형태로 텍스처가 뭉침 없이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표현할 수 있는 마스카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발림성이 좋고 볼륨 효과뿐만 아니라 롱래쉬 효과도 있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로 호평받았다.

코스노리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2020년 뷰라벨 마스카라 부문 1위뿐만 아니라, Allure(얼루어) 품평단 만족도 99.5%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스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예민한 눈 근처에 바르는 마스카라이기 때문에, 인체적용시험에 문제없는 국산 마스카라를 사용해 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