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온라인 쇼케이스 '나이트 시티 와이어', 오는 26일 트위치 첫 라이브 스트리밍
상태바
사이버펑크 2077 온라인 쇼케이스 '나이트 시티 와이어', 오는 26일 트위치 첫 라이브 스트리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트위치가 한국시간 26일 오전 1시부터 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의 사이버펑크 2077 온라인 쇼케이스인 '나이트 시티 와이어'를 처음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한다.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트위치의 'twitchgaming'과 'cdprojektred'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twitchgaming' 채널에서는 한국시간 26일 오전 00시 50분부터 프리쇼를 진행, 사이버펑크 2077 소식을 총정리한다. 포스트쇼도 준비돼 있다. 제시 콕스(Jesse Cox)와 알라나 피어스(Alanah Pearce)가 진행을 맡고, CD 프로젝트 레드의 수석 퀘스트 디자인 코디네이터 필립 웨버(Philipp Weber)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라이브 Q&A 시간을 갖는다.

모든 트위치 스트리머는 이번 '나이트 시티 와이어'를 공동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를 방송하는 시간 동안 'twitchgaming'과 'cdprojektred' 채널에서는 사이버펑크 2077를 컨셉으로 한 조니 실버핸드(Johnny Silverhand)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사이버펑크 2077 온라인 쇼케이스 '나이스 시티 와이어'에는 트위치에서 게임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스트리머 '쉐리'가 한국 스트리머로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