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LIVE 2020 국가대표 선수 신규 라인업 추가
상태바
컴투스, 컴프매 LIVE 2020 국가대표 선수 신규 라인업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 신규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컴프매 LIVE 2020)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등록된 국가대표 선수는 지난 2008년부터 2014년까지 진행된 국제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과 업적을 세운 야구 영웅들로 이대호, 봉중근, 윤석민, 오승환 등이다. 

이들은 KBO 전·현역 레전드 선수들이다. 

특히 올림픽 전승 우승 신화를 기록한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주역들과  역대 '아시안 게임' 우승 주축 선수들도 대거 포함됐다.

컴투스는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는는 타이틀에 걸맞게 게임 내에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선수로 단일팀을 구성할 경우 강력한 팀덱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장미꽃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리그 플레이에 참여하고 얻은 장미꽃을 활용해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 '구단 선택 에이스 선수' 등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더욱 특별한 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