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만찢남녀', 24일 모바일 제작발표회 진행…김도연X김민규 출연
상태바
웹드라마 '만찢남녀', 24일 모바일 제작발표회 진행…김도연X김민규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모바일 제작발표회가 네이버 NOW.에서 생중계된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로,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김도연, 김민규, 최현욱, 한지효, 임보라 등이 출연하고,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들이 직접 '만찢남녀'의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하고,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라이브 동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생중계돼, 다섯 배우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캐스팅 때부터 출연진과 원작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은 만큼, 첫 방송에 앞서 원작을 찢고 나온 출연진들의 비주얼 케미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웹드라마 '만찢남녀' 제작발표회는 24일 오후 4시 30분 네이버 NOW.에서 '보쇼'로 온에어되며, 25일 재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웹드라마 '만찢남녀'는 오는 25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