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 '1일 1000단어', 광주 봉선동에서도 온라인 강의로 만난다
상태바
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 '1일 1000단어', 광주 봉선동에서도 온라인 강의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대치기억영어가 전국 초중고 학생을 위해 단어 암기 프로그램 '1일 1000단어' 온라인반을 개설했다. 온라인반 운영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경기 수도권뿐만 아니라 광주 봉선동 학원가의 학생들도 온라인 강의를 신청하는 등 '1일 1000단어'가 전국으로 퍼져가는 모양새이다.
 
단어 암기 전문 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의 '1일 1000단어'는 초등학생들이 수능 영단어를 모두 암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연상법이나 어원법과 같은 단어암기법과 달리 하브루타 기억술과 반복의 기술을 이용해 암기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상위권 학생뿐만 아니라 보통 수준의 아이들도 충분히 암기 효과를 얻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한 대치동 초등학생은 단과 4회만에 중학, 고교, 수능, 능률보카, EBS까지 7600단어를 마치고 고3 수능영어를 시작한 사례가 있을 정도이다. 
 
대치기억영어 이형 원장은 "대치동 초등학생들은 중학교 입학 전에 수능 영단어 암기를 끝내고 있다. 중학교 이후로는 수학이나 다른 과목에 집중할 수 있어 SKY를 비롯한 주요 대학 진학에 유리할 수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대치기억영어는 그간 실제 암기 효과를 확인할 수 없는 온라인 강의보다 오프라인 강의를 고집했으나 거리가 멀거나 오프라인 수업을 꺼리는 학부모,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온라인 단과반과 온라인 정규반을 마련했다. 덕분에 지역에 상관없이 온라인 화상수업이 가능해져 전국에서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는 것. 
 
한편, 대치기억영어는 네이버 밴드 '대치기억영어'에서 상세한 수업 진행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은 네이버 '대치기억영어'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