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29CM에서 'PT' 진행…최저가 한정 판매
상태바
지누스, 29CM에서 'PT' 진행…최저가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누스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PT를 공개한다.

29CM의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채널은 단순한 판매채널에서 벗어나 감성과 철학이 확고하고 풍부한 국내외 매력적인 브랜드를 선정, 29CM만의 톤 앤 매너로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비주얼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채널이다.

이번 PT를 통해 지누스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인터뷰를 보여주며, 밀레니얼 세대의 특색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간 제품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누스는 온라인 주문만으로 집 앞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북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미국에서 먼저 제품 품질을 인정 받았다. 동일한 가격대의 매트리스에서 찾아보기 힘든 쿠션감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한 디자인적 요소까지 갖춰 밀레니얼 세대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이번 29CM PT가 진행되는 기간에 맞춰 6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매트리스 전 제품 단독 최저가로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지누스 매트리스 전 제품은 프탈레이트, 난연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충전재와 배출 성분, 내구성 등 엄격한 미국 CertiPUR-US® 인증 기준을 통과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 판매를 넘어 재미와 소통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PT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존 유통채널 외에도 소비자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함과 동시에 글로벌 가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한층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